[미국 어학연수] 뉴욕으로 어학연수가기! / Brooklyn School of Languages (BSL)
Brooklyn School of Languages (BSL) 은 소규모 랭귀지 스쿨 입니다.
전체 약 65명의 어학원생들이 현재 연수를 받고 있으며 소규모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가족적인 분위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약 51개의 국가에서 오는 학생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각 나라의 다양한 문화체험은 물론
새로운 외국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BSL은 브루클린에 위치해 있어 여유있는 분위기와 아름다운 경치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맨하탄 시티까지도 지하철로 한개의 역으로 갈 수 있고, 브루클린 다리를 직접 건너서는
30분만에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여서 원할때 언제든 쉽게 맨하탄시티까지 갈 수 있습니다.
한 클래스당 일반수업일 경우 최대 12명의 학생, 비즈니스 수업의 경우 최대 8명이 정원이며
학생의 평균나이는 34세로, 18세부터 50세이상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제공하여 원하는 학생은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고
박물관투어, 전시회 관람, 스포츠 이벤트, 콘서트, 축제 등등
학생들이 영어수업 이외에 지루하지 않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ntensive Course 는 특히 F1비자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후 대학입학을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수강하기에 좋은 클래스 입니다.
성인 어학연수 이외에도 만13-17세들을 위한 청소년 단기 여름캠프도 제공하고 있고,
6월말부터 8월초까지 운영되며 주당 15시간 수업을 들으며 뉴욕관광등의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 또는 기숙사가 포함된 Course and Activities 옵션과 영어수업만 듣는 Course Only옵션을 가지고 있으니 다양한 선택의 폭으로 연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숙소 형태는 세가지 형태로 구분되어 있고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홈스테이. 기숙사, 쉐어하우스 세가지 선택권이 있고 세군데 모두 학교와 매우 근접하거나 대중교통으로 이동가능한 거리의 접근성이 좋은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스테이 호스트가족들은 학교측과도 매우 가까워 학생들이 홈스테이에서 따로 문제가 없을만큼 아주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성인 어학연수는 탑클래스로 문의하세요
02-458-1555